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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1학년도 전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실시 안내

2021학년도 전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교육실시 안내   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제3항 관련 별표1 및 부칙 제2조에 따라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 사범계열학과 및 교직과정이수 학생들은 교원자격증 취득요건을 충족할 수 있도록 교육에 반드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    1. 교육 이수장소 : 광주여대 간호학과 BLS센터(무등관 3층)   2. 실습과정 내용    - 질병관리본부의 표준 심폐소생술 교육 프로그램으로서 일반인들이 심폐소생술과 심장충격 기 (AED) 사용법과 응급처치를 배울 수 있는 교육과정   3. 대상기준 : 2019학년도 입학자(103명), 2019학년도 이전 입학자 중 미이수자(9명)    - 기본과정(1회차) : 105명    - 심화과정(2회차) : 7명   4. 대상학과 및 대상인원 : 총 112명    - 일반대학 교 육 과 : 유아 40명, 초등 34명, 중등 18명    - 일반대학 교직과정 : 상담 2명, 간호 3명, 식품 1명, 미용 14명   5. 교육참여 절차 : 교육신청 ▷ 학과별, 개인별 정해진 일자 시간에 교육실시 ▷ 교육이수   6. 교육 신청 기간 및 방법     - 신청기간 : 5. 10.(월),10:00 ~ 5. 12.(수)까지     - 신청방법 : 온라인시스템을 통한 개별 신청      학교홈페이지 => 학생중심교육 온라인시스템(https://portal.kwu.ac.kr) 로그인      => 학사행정 => 교직 => 응급처치교육 신청 => 교육신청 클릭 => 신청완료       ※ 온라인시스템을 통해 신청한 경우 신청서를 별도로 출력하여 제출하지 않아도 됨.   7. 교육 일정 : 5. 20.(목), 5. 21.(금), 5. 27.(목), 5. 28.(금)까지       - 개인별 교육일정은 학과 조교실에서 확인요망   8. 평가기준      가. 적격 기준 : 출석 및 실습시행 통과 / Pass      나. 부적격 기준 : 미응시, 지각(10분 초과 후), 중도이탈의 경우 / Fail        ※ Fail의 경우 별도의 일정 수립 후 재교육 실시   9. 실시요령 및 주의사항      가.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대상 학생은 실습시작 10분 전까지 입실하여            본인 확인(신분증지참) 및 실습준비를 한다. 강의 개시 10분 이후 입실은 허용 하지 아니한다.      나. 실습대상학생의 복장은 모자, 치마, 짧은 상하의는 자제하며, 긴 머리는 단정하 게 묶고 실습에 임한다.      다. 실습대상학생은 해당 실습날짜와 시간에 이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         (단, 질병으로 인해 지정날짜에 실습을 못하는 경우 사전 교무처에 연락하여 실습날짜를 변경하도록 한다.)      라.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미실시자는 교원자격증 취득이 불가능함.   2021. 5   교 직 과 정 센 터      

연계_융합 전공이수 취소 신청서

연계_융합 전공이수 취소신청 절차   (연계_융합)  전공이수포기원 작성(붙임파일) ->  메일(gm777@kwu.ac.kr) 또는 팩스(062-950-3617) 제출 -> 전화요망(062-950-3531)-> 승인